정부는 GTX A~F노선이 준공되면 수도권은 30분.
그렇게 세계 곳곳에서 ‘파이어 누들 챌린지(Fire Noodle Challenge)가 유행처럼 번졌다.말레이시아(4470만 달러)나 호주(3567만 달러)에서도 잘 팔리면서 전 대륙에서 골고루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유튜버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에 열광한 전 세계 시청자들 사이에서 한국의 매운 라면은 ‘도전의 아이콘이 됐다.50년 넘게 한국인에게 사랑받은 라면이 해외로 빠르게 뻗어나가고 있다.일본(5797만 달러) 순이다.
유행은 2014년 2월 한 유튜브 영상에서 시작됐다.뉴욕 등 미국 주요 대도시에서 외식을 하려면 한끼 당 10∼15달러 이상 든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하다.
중국과 미국에 공장을 세워 생산기지도 넓혔다.
국내 라면 업계 1위 농심은 신라면 하나로 2년 연속 매출 1조 원을 달성했다.2021년 보궐선거를 통해 서울시장에 오른 오세훈 시장이 공약으로 내걸었던 용산역세권 개발사업 재추진을 본격화할 방침을 밝힌 것입니다.
연장계획을 노선별로 보면 ▲A노선은 동탄~평택 ▲B노선은 마석~춘천 ▲C노선은 덕정~동두천과 수원~아산이 각각 추가됩니다.그해 10월 서울시도 사업지구 지정을 해제하면서 사업은 사실상 완전 폐기됩니다.
속도 혁신에서 눈여겨볼 대목은 GTX-C노선 착공과 함께 GTX-A·B노선 개통.매주 알짜 부동산 정보를 찾아내 그 의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